2022-05-25 13:33:00
벤틀리, 인테리어를 더욱 고급스럽게 만드는 '아주르' 트림 출시
벤틀리(Bentley)는 탑승객의 편안함과 웰빙에 중점을 둔 새로운 '아주르(Azure)' 트림을 24일(현지시간) 출시했다. 이 트림은 벤틀리 브랜드의 모든 모델 라인에서 선택할 수 있다.
아주르 트림에는 22방향으로 조절 가능한 시트를 포함하는 앞 좌석 컴포트 사양이 제공된다. 또한 6가지 마사지 모드, 조절식 볼스터 및 전동식 안전벨트 조절 기능이 있다.
선택 가능한 15가지 실내 장식도 포함된다. 여기에는 대조되는 스티칭과 파이핑이 있는데, 구매자는 트림을 위해 세 가지 개방형 기공 목재 베니어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페달에 'B' 로고, 무드 조명, 열선 내장 스티어링 휠 및 조명 트레드 플레이트 등이 있다.
운전자의 시선에 따라 내비게이션 지침을 표시하는 헤드업 디스플레이도 제공된다. 차량은 또한 야간에 보행자, 자전거, 동물 등을 식별할 수 있는 적외선 카메라가 장착된 야간 투시 시스템도 포함된다.
편안한 승차를 위해 아주르 모델은 벤틀리 다이내믹 라이드 시스템을 사용한다. 코너링 중에 차체를 평평하게 유지하기 위해 단 0.3초 만에 최대 1,300Nm 적용하는 능동형 안티 롤 바가 제공된다.
운전자 지원 기술의 투어링 사양 제품군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레인 어시스트 및 트래픽 어시스트가 포함된다.
아주르 모델은 내부의 편안함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몇 가지 외부 업데이트도 있다. 하단 범퍼 그릴은 밝은 크롬 마감 처리되어 있으며, 22인치 10 스포크 휠을 장착했다.
벤틀리는 새로운 벤테이가 익스텐디드 휠베이스를 아주르 라인업의 정점으로 포지셔닝하고 있다. 해당 모델은 뒷좌석 에어라인 시트 사양으로 제공된다. 또한 온도와 표면 습도를 모니터링하여 필요한 온도에 도달하도록 자동 기후를 감지한다.
이 밖에 에어 포켓은 피로를 방지하기 위해 3시간마다 177번씩 6개의 압력 구역을 조절할 수 있다.
벤틀리는 아주르 트림의 가격을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 MOTORDAI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