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소식 스파이샷

Motordaily

2023-11-23 14:10:00

아우디 e-트론 GT 부분변경 스파이샷 "내년 데뷔 예정"

Audi E-Tron GT 2024 spyshots-4.jpg

 

아우디가 e-트론 GT의 부분변경 업데이트를 준비하기 위해 프로토타입 차량으로 도로 주행 테스트에 나섰다.


22일(현지시간) 외신은 아우디 e-트론 GT 부분변경의 스파이샷을 공개하고 파워트레인의 핵심 기술 업그레이드와 외관의 새로운 모습에 대해 보도했다.


e-트론 GT 부분변경 모델에 대한 세부 파워트레인 및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밝혀지지 않았지만, 주행거리와 성능 모두에서 약간의 개선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e-트론 GT는 93.4kWh 배터리팩을 장착하고 있으며, 기본 및 RS 모델은 트윈 모터 설정에서 530마력과 640마력을 발휘한다. 


스파이샷 이미지에서는 e-트론 GT 부분변경이 새로운 전면 범퍼를 특징으로 할 것으로 예상되며, 단일 프레임 그릴의 양쪽에 더 큰 공기 흡입구를 갖출 것으로 보인다. 



Audi E-Tron GT 2024 spyshots.jpg

 

Audi E-Tron GT 2024 spyshots-2.jpg

 

Audi E-Tron GT 2024 spyshots-3.jpg


또한 더 개방적인 디자인의 휠을 착용하고 있으며, 대형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를 통해 프로토타입은 고사양 RS 버전임을 나타낸다.


후면에도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프로토타입의 리어 범퍼는 더 디자인적으로 은폐된 클래딩을 적용한다. 또한 더 작은 휠과 타이어를 착용한 두 번째 e-트론 GT 프로토타입도 스파이샷 이미지로 확인되며, 이는 보급형 모델일 가능성이 높다.


내부에 대한 정보도 제한적이지만, 인포테인먼트 화면 크기를 업그레이드하고 실내 인테리어의 사양 및 소재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우디 e-트론 GT 부분변경은 내년 초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며, 아우디는 새로운 A6 e-트론과 Q6 e-트론 모델을 선보여 전기차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MOTORDAILY-





motordaily

캐딜락 '솔레이 콘셉트' 4인승 초호화 컨버터블로 공개

  캐딜락은 럭셔리 4인승 컨버터블 솔레이 콘셉트(Sollei Concept)를 22일(현지시간) 새롭게 선보였다....

motordaily

아우디 RS7 아반트 스파이샷 "새로운 고성능 왜건으로 내년 출...

  아우디 고성능 왜건 RS7 아반트가 새로운 모델로 데뷔하기 위해 위장막 상태로 테스트 주행에 나섰다. 20...

motordaily

람보르기니 우라칸 후속 '테메라리오' 8월 공개 예정

람보르기니 우라칸 후속 모델 '테메라리오(Temerario)'가 다음 달 데뷔를 앞두고 테스트 주행에 나서 스파이샷에 ...

motordaily

기아 스포티지 부분변경 스파이샷 "올해 말 또는 내년 초 출시 ...

  기아는 스포티지의 부분변경을 위해 유럽에서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올해 말이나 내년 초에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

motordaily

포르쉐, 신형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 및 '파나메라...

  포르쉐가 파나메라 라인의 최상위 모델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와 파나메라 GTS를 함께 공개했다. 특히,...

motordaily

부분변경으로 새로워진 '2025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공개

  캐딜락이 부분변경된 2025 에스컬레이드와 에스컬레이드-V를 선보였다. 새로워진 에스컬레이드는 개선된 외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