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테마/이벤트

Motordaily

2023-03-20 11:00:00

기아, 장기대기 출고 고객 보답 프로그램 '베네핏 플러스' 운영

32d7a28760bd447a859dd01a9f1029f7.jpg

 

기아가 오랜 시간 신차 출고를 기다려준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고객 보답 프로그램 ‘기아 베네핏 플러스’를 운영한다고 20일(월) 밝혔다.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180일 이상 신차 출고를 기다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아는 기존 장기대기 출고 고객 케어 프로그램 ‘기다림, 감사 케어’ 보험 서비스를 새롭게 개선해 운영하기로 했다.


기아는 기아 베네핏 플러스 도입으로 장기대기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생활 밀착형 구독 서비스 옵션을 제공한다. ▲중기 대기(180일~269일) ▲장기 대기(270일~365일) ▲초장기 대기(366일~) 기간에 따라 구독 기간 및 선택의 폭을 강화했다.


제공되는 구독 서비스로는 ▲무제한 전자책 구독 서비스 ‘리디 셀렉트’ ▲디지털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지니’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 등 영상 콘텐츠 서비스 ‘웨이브’ ▲EPL, 골프 등 프리미엄 스포츠 OTT ‘스포티비나우’ ▲친환경·유기농 농산물 정기구독 서비스 ‘어글리어스’ 등이 있으며, 고객은 이중 자신의 대기기간 등급에 맞는 혜택 1개를 골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기아는 대기기간이 1년을 초과(366일 이상)한 초장기 대기 고객에게 구독 서비스 신청 시 기아 브랜딩 패키지가 돼 있는 꽃다발도 추가로 증정한다.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올해 12월까지 운영 예정으로, 2023년 3월 2일 이후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중 전기차와 봉고를 제외한 차종을 출고하고 대기기간을 충족한 고객들에 한해서 출고 후 90일 이내 ‘마이기아(MyKia)’ 앱을 통해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고객의 소중한 기다림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출고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지속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고객 감사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기아를 더욱 신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MOTORDAILY-

motordaily

기아 1분기 실적 발표 "영엽익 전년比 19.2% 증가해 역대 ...

  기아는 26일 컨퍼런스콜로 기업설명회(IR)를 열고 2024년 1분기 경영실적을 발표했다. 2024년 1분...

motordaily

폭스바겐, 미래 SUV 디자인 언어 제시하는 'ID. 코드' 콘...

폭스바겐은 25일(현지 시각)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2024 오토차이나(베이징 모터쇼)’에서 폭스바겐의 새로운 SUV...

motordaily

로터스 에바이야 X, 뉘르부르크링 역대 세 번째 빠른 랩타임 기...

  로터스의 전기 하이퍼카 에바이야 X(Lotus Evija X)가 뉘르부르크링 노르트슐라이페 서킷에서 역대 세 번...

motordaily

현대차·기아·제네시스, 中 베이징 모터쇼 참가…"중국 시장 경쟁...

현대자동차가 차별화된 고성능 전동화 기술을 앞세워 중국 시장 내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적극 나선다. 현대차는 25...

motordaily

현대차, 국내 UAM 상용화 위한 첫 실증 성공

  현대자동차가 국내 UAM(Urban Air Mobility·도심항공교통) 상용화를 위한 첫 실증사업에 성공했다....

motordaily

현대모비스, 폭스바겐 전기차 배터리시스템 공급 위한 스페인 공장...

  현대모비스가 유럽 자동차 시장의 중심인 스페인에 전용 공장을 짓는다. 현대모비스는 현재 한국과 중국, 체코에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