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소식 신차출시

Motordaily

2022-11-17 10:07:00

'더뉴 기아 레이 그래비티' 1815만원에 출시… 새로운 디자인 요소 적용

f60bb71950bb457bba6025a8d3e67f59.jpg

 

기아는 더 뉴 기아 레이(The new Kia Ray, 이하 레이)의 디자인 차별화 모델인 ‘그래비티(Gravity)’를 17일(목)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그래비티는 레이의 최상위 트림 시그니처를 기반으로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강인한 느낌의 외관 이미지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다크메탈 색상을 적용한 전면부 센터 가니시(장식) 및 후면부 테일게이트 가니시는 보다 단단한 인상을 준다.


또한 ▲전∙후면 스키드 플레이트(범퍼 하단부) ▲A필라 ▲루프 ▲아웃사이드 미러에 블랙 색상을 적용해 그래비티만의 세련된 분위기를 구현했다.


측면부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15인치 블랙 알로이 휠로 존재감을 부각시키고 전∙후면부와 통일감을 연출했다.


그래비티 모델은 ▲클리어 화이트 ▲밀키 베이지 ▲아쿠아 민트 등 총 3가지의 외장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1,815만 원이다. (경차는 개별소비세 비과세 대상)


한편 기아는 그래비티 모델 출시와 함께 레이 전용 커스터마이징 용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차박 등 야외 활동 시 레이의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사이드 타프(그늘막) ▲사이드 프로젝터 스크린 ▲테이블&사이드 탈부착식 수납가방 세트 ▲조수석 테이블 ▲헤드레스트 멀티 후크 ▲멀티 커튼(전면∙측면∙후면) 등의 용품을 추가해 고객 선택권을 넓혔다.


더불어 전 차종 대상 차량용 액세서리 주문 제작 서비스인 ‘기아 마이 팔레트(Kia My Palette)’도 신규 운영한다.


기아 마이 팔레트 서비스는 기아 차량을 소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원하는 디자인과 색상의 ▲그릴 뱃지 ▲휠 캡 ▲데칼 등의 액세서리를 주문 제작해 개성 있는 나만의 차량을 만들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그래비티 모델과 커스터마이징 용품 및 서비스를 추가 출시했다”며 “특히 그래비티 모델은 전면부 센터 가니시와 같이 눈에 띄는 요소의 변화로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MOTORDAILY-


motordaily

2025 BMW i4 및 4시리즈 그란쿠페 공개 "최신 디자인 ...

  BMW는 i4와 4시리즈 그란 쿠페의 부분변경을 진행하고 외관과 인테리어의 업데이트를 갖춰 24일(현지시간) 공...

motordaily

메르세데스 G-클래스 전기차 첫 공개 "쿼드 전기 모터가 4개의...

  메르세데스-벤츠는 오프로드의 아이콘 G클래스 전기차 'G 580 위드 EQ 테크놀로지(Mercedes-Benz ...

motordaily

더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한 '테슬라 모델 3 퍼포먼스' 공개

  테슬라는 부분변경된 모델 3 퍼포먼스를 23일(현지시간) 선보였으며, 업데이트된 디자인과 실내 및 파워트레인을 ...

motordaily

현대차, 물류 특화 전동화 모델 'ST1 카고 및 카고 냉동' ...

  현대자동차는 새로운 전동화 비즈니스 플랫폼인 ST1의 물류 특화 모델 카고와 카고 냉동을 24일(수) 출시한다고...

motordaily

아우디, 개선된 성능으로 업데이트된 'Q7 · Q8 플러그인 하...

아우디는 Q7과 Q8을 위한 최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을 23일(현지시간) 선보였다. 두 모델은 더...

motordaily

롤스로이스, 스피릿 오브 익스프레션 컬렉션 3종 공개

  롤스로이스가 중국 시장에 맞춤형 모델 3종 '스피릿 오브 익스프레션 컬렉션(Spirit of Expre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