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테마/이벤트

Motordaily

2022-08-01 10:04:00

"멤버십 포인트로 車 수리 받는다" 기아, 카케어 프로그램 3종 리뉴얼 출시

9cd42f19140d47499b5066cf7ae19274.jpg

 

기아가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차량 외관 손상을 수리 받는 카케어 프로그램 3종에 대한 혜택을 한층 다양화하여 새롭게 선보인다.


기아는 1일(월) 내연기관 전용 ‘K스타일케어+’ 1종과 EV차량 전용의 ‘EV스타일케어‘, ‘EV세이프티케어’ 2종으로 구성된 신차 안심보장 프로그램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프로그램은 신차 구매 고객의 예상치 못한 차량 손상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해주기 위한 케어 프로그램으로 기아 신차 구매 시 고객이 적립 받는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가입할 수 있다.


‘K스타일케어+’는 신차 구매 후 1년 이내(출고일 기준) 차량 외관 손상 수리를 보장받는 신차 케어 프로그램으로 이전 프로그램 대비 고객이 보상받을 수 있는 한도를 증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K스타일케어+’ 프로그램 가입 시 차종에 따라 경형 4만 8천 포인트, 소형/준중형 6만 8천 포인트, 중형/준대형/대형 9만 8천 포인트, 프리미엄 THE K9은 19만 8천 포인트가 차감되며, 신차 출고 기준 1년의 보장 기간 동안 ▲경/소형 3부위 ▲중대형 4부위 ▲ 프리미엄 THE K9은 6부위로 각 부위별 1회씩 보상 수리 이용이 가능하다. (※ 고객 자기부담금 10% 존재)


서비스 보장 범위는 차량 외부 스크래치에 대한 차체 상부 판금·도색 작업, 사이드 미러 파손 시 교체, 전/후면 범퍼 파손 시 교체, 타이어/휠 등이 해당된다. (※ 차종별로 보장 범위 상이함)


또한, ‘EV스타일케어’ 프로그램은 EV6, 니로EV, 니로 플러스 해당으로 8만 포인트가 차감되며, 신차 출고 기준 1년의 보장 기간 동안 차체 상부 판금·도색 작업, 사이드 미러, 도어 또는 펜더 및 범퍼 파손 시 교체, 타이어 교체 등 4부위 1회씩 보상 수리 이용이 가능하다. (※프로그램별 보장 범위 상이, 고객 자기부담금 10% 존재)


EV세이프티케어는 EV6, 니로EV, 니로 플러스, 봉고EV 차량이 대상이며, 신차 출고 시 5만 포인트를 차감하여 가입할 수 있다.


전손 사고 발생 시(도난, 침수, 화재 등) 신차 가격(보조금 포함)과 자동차 보험 자차 전손보험금과의 차액 및 구매 지원금 100만원 보상이 이루어진다.


차량 손상 발생으로 '카케어 프로그램' 접수 시 전용 고객센터(1600-9440)로 전화 접수가 가능하며, 전국 800개소 오토큐(Auto Q)를 통해 보장범위에 해당하는 수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가입 신청은 기아 차량을 출고하고 제작증을 발급받은 지 30일이 지나지 않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 한해 가능하며, 8월 1일부터 기아멤버스 홈페이지 및 MyKia를 통해 보유한 기아멤버스 포인트로 가입할 수 있다. (단, 영업용, 리스/렌트 제외)


- MOTORDAILY -


motordaily

경차는 기아 레이 전성시대…"출시 이후 첫 연간 5만대 판매"

  기아 레이가 출시 이후 처음으로 연간 5만대를 돌파했다. 29일 '카이즈유 데이터 연구소'에 따르면 기아 ...

motordaily

현대차, 인증중고차에 미쉐린 · 한국타이어 신차용 제품 장착한다

현대자동차가 인증중고차에 우수한 성능의 타이어를 장착해 상품 경쟁력과 고객 신뢰도를 함께 높인다. 현대자동차는 2...

motordaily

BMW i4 · 미니 쿠퍼 일렉트릭, 美 JD 파워 전기차 만족...

  미국의 J.D. 파워에서 최근 발표한 전기차 만족도 연구 결과에 BMW와 MINI의 전기차가 최고의 영예를 안았...

motordaily

현대차, 포터 EV 섬 지역 고객 대상 '가정용 전기차 충전기'...

  현대자동차가 섬 지역 포터 EV 고객을 위한 전기차 충전 인프라 지원에 나선다. 현대자동차는 육지와 다리로...

motordaily

현대차그룹, 美 충돌평가에서 최고 안전한 차 최다 선정

  현대자동차그룹이 미국에서 최고의 안전성을 입증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이하 IIH...

motordaily

BMW 코리아, 드라이빙 센터에 기초 트레이닝 프로그램 개설 "...

  BMW 코리아가 순수전기 모델 BMW i4 eDrive40을 체험 모델로 도입한 드라이빙 프로그램 ‘i 스타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