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테마/이벤트

Motordaily

2022-07-28 10:53:00

'아이오닉 6' 전국 전시행사로 선보인다…더현대 서울부터 개시

51d9f845a20d4d8a9be6c40526c8d8e9.jpg

 

새로운 전동화 경험을 선사할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 6가 전국의 고객들을 찾아간다. 


현대자동차는 수도권에서 최초로 아이오닉 6의 실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아이오닉 6 서울' 전시를 여의도 더현대 서울 1층 전시장에서 7월 28일부터 8월 20일까지 연다고 28일(목)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아이오닉 6의 혁신적인 스트림라이너 디자인과 무한한 가능성을 깨우는 사용자 중심의 공간 경험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 공간을 총 4개의 체험형 테마로 구성했다. 


아이오닉 6의 감성을 전달하기 위한 스트림라이너 디자인/사운드 체험공간은 디자인 스토리 관람 및 가상현실(VR) 스튜디오 체험, 보스(Bose)의 프리미엄 사운드 청음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이 공간은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5.1초만에 도달하는 아이오닉 6의 우수한 성능 등 실제 운전을 통해 느낄 수 있는 특장점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듀얼 컬러 앰비언트 무드 램프 체험 공간은 무드램프를 활용해 고객이 직접 조명의 색상을 조합해보고 아이오닉 6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했으며, SNS 인증을 통한 사진 인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체험 공간이 있으며, 아이오닉 굿즈 전시 및 이벤트 공간을 운영해 고객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아이오닉 6를 경험,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름 휴가철을 본격적으로 맞이한 제주도에서는 7월 30일까지 3일간 함덕 해수욕장 중앙 광장에서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 라인업을 전시해 많은 고객들이 아이오닉 차량을 경험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앞으로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시의 특색 있는 공간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아이오닉 6 차량을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지역별 전시를 준비 중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직접 전국의 고객들에게 찾아가는 방식으로 아이오닉 6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MOTORDAILY -

motordaily

포뮬러 E '2024 도쿄 E-PRIX' 첫 일본 대회로 개최

  국제자동차연맹(FIA) 주관 세계 최고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ABB FI...

motordaily

샤오미 전기차 SU7 중국서 출시…"낮은 가격대 갖춰 출시 5분...

  중국의 스마트폰 제조사 샤오미가 첫 전기차 SU7을 중국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 SU7은 출시 첫 27분 ...

motordaily

람보르기니, 단순화된 새로운 황소 로고 공개

람보르기니 오토모빌리는 단순화되고 더 날렵한 새로운 '분노의 황소' 로고를 28일(현지시간) 공개했다. 새 로고는 검...

motordaily

현대차 N 브랜드 튜닝 전문 온라인 플랫폼 'N 퍼포먼스 샵' ...

  현대자동차는 29일(금) 고성능 N 브랜드 튜닝 전문 온라인 플랫폼 ‘N 퍼포먼스 Shop(숍)’을 오픈하고 고...

motordaily

'벤틀리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페어 2024' 개막

  벤틀리서울은 서울 동대문구 벤틀리 타워에서 개최되는 ‘벤틀리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페어 2024’가 28일 개막했...

motordaily

'세계 올해의 차'에 기아 EV9 선정, 아이오닉 5 N은 '세...

  기아 EV9이 세계 최고 권위의 자동차 상인 ‘세계 올해의 자동차(World Car of the Year, W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