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자동차뉴스

Motordaily

2022-07-04 14:49:00

쌍용차, 5일 신차발표회 '토레스 쇼케이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1028147215_20220704131222_4530035518.jpg


쌍용자동차가 5일 ‘Adventurous 토레스’의 모든 것을 공개하며, 출시를 알리는 ‘토레스 쇼케이스(TORRES SHOWCASE)’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토레스 오프라인 쇼케이스(신차발표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2019년 6월 베리 뉴 티볼리 쇼케이스 이후 3년 만에 개최하는 행사로, 인천 네스트호텔에서 미디어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쌍용차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그동안 온라인으로만 쇼케이스를 진행해 신차를 알리는 데 많은 아쉬움이 있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3년 만에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토레스의 다양한 특장점을 생생하게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토레스의 반응이 좋은 만큼 많은 고객이 쇼케이스를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각 분야에서 시도되고 있는 메타버스를 접목한 토레스 쇼케이스는 버추얼 휴먼(가상 인간) 루시(Lucy)가 마케터로 변신해 토레스를 소개한다. 루시는 롯데홈쇼핑이 1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한 가상 인간으로, 인플루언서는 물론 쇼호스트와 광고 모델 등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엔터테인먼트사와 전속 계약을 통해 드라마·방송 등에도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토레스 디자인에 대해서는 쌍용자동차 익스테리어디자인팀 문일한 팀장이 소개한다. 쌍용자동차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인 ‘Powered by Toughness’를 바탕으로 탄생한 정통 SUV 스타일의 토레스 디자인에 관해 설명하고, 대한민국 SUV의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 갈 쌍용자동차 디자인 비전에 대해서도 밝힐 계획이다.

 

토레스 온라인 쇼케이스는 7월 5일(화) 오전 10시에 진행한다. 오프라인 진행 방식과 달리 간결하면서도 풍성하게 토레스의 강점을 잘 알 수 있도록 제품 소개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네이버 TV 및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bit.ly/34rSUiH


- MOTORDAILY -


motordaily

BMW·벤츠·스텔란티스 등 수입차 브랜드, 폭우로 인한 침수 피...

  BMW 그룹 코리아, 폭우로 인한 침수 및 파손 차량 대상 특별 케어 서비스 실시   BMW 그룹 ...

motordaily

테슬라 일론 머스크 "세미 트럭 올해 첫 배송 시작될 것"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Elon Musk)는 10일 트위터를 통해 세미(Semi) 트럭의 첫 배...

motordaily

메르세데스-AMG One 생산 시작…"영국에서 수작업으로 275...

  메르세데스-AMG는 올해 첫 고객 인도를 목표로 AMG 원(AMG One) 하이퍼카의 생산을 공식적으로 시작했다...

motordaily

제네시스, 美 뉴욕에서 '패션 레이블 몬세 · 패션 잡지 보그'...

  제네시스는 10일 뉴욕에서 G90의 첫 번째 고객 인도 행사를 기념하면서 미국의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잡지인 보...

motordaily

람보르기니 우루스 에보, Pikes Peak 힐클라임에서 '가장...

  람보르기니 우루스가 파이크스 피크(Pikes Peak)를 10분 32.06초 만에 정상까지 올라 콜로라도 힐클라...

motordaily

현대차 트럭 6종 · 벤츠 EQS 5개 라인업 모델 자발적 리콜...

  국토교통부는 현대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에서 제작 또는 수입·판매한 자동차 총 11개 차종 7만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