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자동차뉴스

Motordaily

2022-06-15 10:50:00

프리미엄 픽업·SUV 브랜드 'GMC' 국내 마케팅 활동 개시…"22일 시에라 공개"

1634844217296.jpg

 

제너럴 모터스(GM)가 국내 상륙을 앞둔 아메리칸 프리미엄 픽업·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전문 브랜드 'GMC'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15일 오픈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건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국내 도입을 알린 GMC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시장이자 픽업의 수요가 가장 많은 미국에서 120년 이상의 유구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GM 산하의 픽업·SUV 전문 브랜드다. 특히 대중적인 픽업과 차별화되는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 풍부한 편의 사양을 보유해 프리미엄 픽업 및 SUV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GM은 이날 오픈된 공식 GMC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GMC 브랜드의 국내 출시가 임박했음을 알리는 브랜드 로고와 제품 실루엣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것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역사 및 국내 첫 판매 모델로 기록될 시에라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등 고객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22일에는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국내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GM 브랜드 데이’를 개최하고, GM이 국내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쉐보레, 캐딜락 브랜드의 주요 제품 라인업을 소개함과 동시에 GMC 브랜드 이름으로 국내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픽업 시에라의 실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GMC 시에라에 대한 높은 고객 관심을 고려, 차량 출시 이전까지 차량 정보를 비롯한 각종 마케팅 활동에 대한 정보를 뉴스 형식으로 제공하는 뉴스레터 구독 서비스를 22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 MOTORDAILY -

motordaily

슈퍼카 제조업체들, 유럽에서 이산화탄소 배출 목표 달성 시간 연...

  페라리, 람보르기니, 맥라렌을 포함한 슈퍼카 제조회사들은 대형 브랜드들이 충족해야 하는 동일한 CO2 목표에서 ...

motordaily

루시드 에어, 올해 굿우드 페스티벌 힐 클라이밍에서 가장 빠른 ...

  미국의 럭셔리 전기차인 루시드 에어(Lucid Air)가 올해 영국에서 열린 2022 굿우드 페스티벌에서 강력한...

motordaily

6월 수입차 2만2695대 신규등록…"전년대비 13.3% 감소"

  수입 승용차 신규등록대수가 지난 6월 총 2만2,695대로 집계됐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

motordaily

MINI 코리아, 반려견 동반 체험공간 'MINI 퍼피랜드' 운...

MINI 코리아가 오는 8일부터 10월 30일까지 인천 영종도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반려견 동반 고객을 위한 체험 공...

motordaily

현대차, 임금협상 교섭 재개 요청…"노조 파업 현실화될까"

현대자동차 이동석 대표는 4일 노조를 방문해 올해 임금협상 교섭 재개를 촉구했다. 이날 중앙노동위원회는 현대차 노사 ...

motordaily

쌍용차, 5일 신차발표회 '토레스 쇼케이스' 온·오프라인 동시 ...

쌍용자동차가 5일 ‘Adventurous 토레스’의 모든 것을 공개하며, 출시를 알리는 ‘토레스 쇼케이스(TORRES 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