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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ordaily

2022-03-15 13:46:00

메르세데스-AMG GT 63 및 GT 63 S 4도어 쿠페 마이너 업그레이드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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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AMG는 고성능 4도어 쿠페 모델인 GT 63과 GT 63 S의 2023년형 마이너 업그레이드 모델을 14일(현지시간) 공개했다.


GT 63과 GT 63 S는 외부 디자인을 플래그십인 GT 63 S E 퍼포먼스의 전면 스타일로 차용했다. 외부 공기 흡입구는 이전보다 약간 넓어졌으며, 수평 및 3개의 수직 핀을 포함한다.


메르세데스-AMG는 또한 업데이트된 GT 63과 GT 63 S의 맞춤 제작이 그 어느 때보다 확장시켰다. 매뉴팩처 색상의 범위는 넓어졌고 구매자들은 지난해 페이스리프트된 6기통 GT 모델에 처음 적용된 4가지 무광 페인트와 5가지 메탈릭 컬러 및 2가지 솔리드 컬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AMG 나이트 패키지 II와 AMG 외장 탄소 섬유 패키지의 조합도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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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 옵션은 새로운 나파 가죽과 다이아몬드 퀼팅으로 확장했다. 투톤 AMG 퍼포먼스 스티어링 휠과 AMG 글자가 수놓인 AMG 플로어 매트도 있다. 메르세데스-AMG는 향후 더 많은 개인화 옵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GT 63과 GT 63 S는 AMG 라이드 컨트롤+ 서스펜션 시스템이 표준으로 적용되고 에어 바디 컨트롤 서스펜션을 기반으로 전자적으로 제어되는 어댑티브 및 조정 가능한 댐퍼를 갖춘다.


새로운 시스템에는 2개의 압력 제한 밸브가 장착되어 있어 주행 모드 및 주행 조건에 따라 댐핑 강도를 더욱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따라서 편안함이 향상되고 더욱 날카로운 드라이빙 다이내믹스가 실현된다.


이 시스템에는 가속 및 휠 경로 센서의 정보를 포함한 데이터를 분석해 단 몇 밀리초 만에 각 휠의 댐핑 강도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서스펜션 컨트롤 유닛이 장착되어 있다. 서스펜션의 다양한 설정은 주행 모드 및 전용 댐핑 버튼을 통해 독립적으로 조정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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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사양은 변화가 없으며 두 모델은 모두 4.0L 트윈 터보 차저 V8을 갖추고 GT 63은 최고출력 575마력 및 800Nm의 토크를 발휘한다. GT 63 S는 최고출력 630마력 및 900Nm의 토크를 발휘한다.


필립 쉬머 메르세데스-AMG GmbH 이사회 의장은 "4도어 쿠페 부문에서 AMG GT는 일상의 실용성과 스포티함 사이에서 완벽한 균형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수한 그란투리스모이면서 다른 한편으로는 뉘르부르크링 노르트슐라이페에서 현재 세계 기록 보유자이다"라고 덧붙였다.


메르세데스-AMG는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개인화를 위한 옵션을 확대하여 고객에게 한층 더 높은 수준의 라이프 스타일과 고급스러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motordaily@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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